엄코딩의 개발 일지

 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지 ( 무효 클릭: 직접 클릭 )


2018.08.24 , 약 3달간의 무한 검토과정을 마치고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.


근방에는 매일 아침 일어나서 눈 뜨자 마자 애드센스 앱에 들어가서 예상수입을 봅니다. ( 8월 24일 부터..ㅎㅎ )



무효 클릭: 직접 클릭? 혹시...? 설마...? 맞습니다. 설마가 사람 잡습니다...


처음 광고를 게시한 후, 게시물을 올릴때 마다 해당 광고를 서식을 통해 추가로 넣는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.


그럴 때 마다 해당 광고가 잘 게시 되었는지, 광고를 테스트하는 겸해서 클릭해보는 일이 잦았습니다.


( 지금 생각해보니 광고주들 광고를 제가 테스트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... )


위 상황을 겪은 후 너무 당황스러워서, 해당 링크에 접속했습니다.


해당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은 상당히 많습니다.


해당 적책 사항은 구글 애드센스 정책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( 애드센스 입문자분들 께서는 필수 )


무효 클릭: 직접 클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
수입이 많은 상황은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지만, 한 달간 다시 기다려야하는 상황입니다.


아직도 드는 의문점은 애드센스 측에서는 이의 제기를 할 수 없도록 했다는 점입니다.


저는 처음에 정책 위반이 봇들로 인한 트래픽 증가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... 실수로라도 자기 광고 누르면 어떻게 되는지


궁금하네요.


혹시 관련 상황이나 조언 가능하신분들 피드백 환영입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참고사이트 : https://support.google.com/adsense/answer/48182